에그 a/s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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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접수방법

접수 후의 각종 통보 및 연락은 휴대전화 문자 메세지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자세한 증상을 입력하여 주십시오. 고장 내용에 따라 A/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/S 접수하기(에그 회원만 가능합니다)
  • 인터넷 접수 혹은 유선 접수

    고장 발생 시, 인터넷/유선 접수 1551-2928 [월~금 10:00~16:00] 단순 문의 혹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해당 판매처

  • 접수

    A/S 신청 내용 확인

  • A/S 기사 배정 혹은 수리를 위한 택배 수거

    수리를 위한 택배 수거

  • A/S 기사 현장 수리 혹은 수리 후 택배 발송

    수리 후 택배발송

보증범위

  • 프레임, 휠, 시트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
  • 어댑터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 (프레임 및 어댑터)
  • 지퍼
  • 커버의 이음매
  • 벨크로
  • 염색 견뢰도

다음과 같은 경우 보증은 효력을 상실합니다

  • 귀하가 사전에 에그 본사 또는 소매업자로부터 서면 승인을 받지 않고 직접 개조 또는 수리하거나 이를 의뢰한 경우.
  • 태만이나 사고 및/또는 사용 설명서와 다르게 사용하거나 관리함으로 인해 발생한 결함.
  • 제품 번호가 손상되었거나 제거된 경우.
  • 일반적인 마모와 파열로 발생한 제품 손상.
  • 잘못된 장착 또는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타사 부품의 설치.
  • 우연적이거나 비의도적인 손상, 비정상적인 사용 또는 충분하지 않은 관리.
  • 잘못된 보관/제품 관리.
  • 제품의 일상적인 정상 사용으로 발생한 푸시 바 또는 커버의 손상.
  • 타이어의 펑크 또는 파열.
  • 잘못된 사용 또는 사용 설명서 미준수로 발생한 손상.
  • 자격이 없는 자가 수행한 수리 또는 잘못된 제품 분해로 인해 발생한 손상.
  • 운반 중 손상(항공 운손 또는 다른 종류의 운송 도중): 항공사(또는 기타 운송업자)에 선적한 후 에그 제품을 세심하게 검사하고 손상이 있는 경우 운송업자에 즉시 문제를 제기하십시오.
  • 크기, 무게, 기능, 색상 또는 디자인의 관점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만족.